본문 바로가기
워킹맘의 생활정보

광명 이케아 휴무일 & 영업시간 알고 가세요

by sunnyday0133 2017. 6. 21.

광명 이케아 휴무일과 영업시간

 

이사하고 가구랑 생활용품 필요한게 있어서 이케아에 구경도 할겸 다녀왔어요.

광명 이케아는 처음이라 휴무일하고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갔는데요.

 

광명 이케아 휴무일

: 설날, 추석날 당일 이라고 합니다.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

: 10:00~ 22:00 입니다.

가기전에 꼭 확인하고 가세요~

 

집에서 출발해 2시간 조금 안걸려서 이케아에 도착했어요.

다행히 평일에 가서 막히지 않고 주차도 막히지 않고 빨리 했습니다.

 

 

주차장에서 들어가는 입구에 이케아 마크가 괜히 마음을 설레게 하네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도착해서 먼저 식사를 하고 쇼핑을 했어요.

 

 

2층에 레스토랑 & 카페가 있는데요. 레스토랑 영업시간은 9:30~21:00시네요. 참고하세요.

음식값은 비교적 싼 편이었구요. 이것저것 담아서 카트에 가지고 가서 먹으면 돼요.

세트로 할인하는 메뉴들도 있더라구요.

음료는 커피랑 탄산음료 계산하면 계속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식사후에는 쇼룸부터 둘러보시는게 좋아요.

쇼룸은 거실, 방, 주방등 이케아 물건들로 꾸며놓은 공간이에요. 매우 다양하게, 여러쇼룸이 꾸며져 있구요.

쇼룸을 보면서 사고 싶은 물건들을 정해서 사면 돼요.

 

 

쇼룸 사진이에요. 예쁘죠?

이케아 가구를 좋아한다면 꾸며놓은 그대로 우리집을 꾸미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저는 필요한 것만 사려고 갔는데 구경하다보니 그게 안되더라구요.

이것도 사고 싶고 저것도 사고 싶고요. 보니까 예쁜 것도 많고 유용한 것들도 있고요.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니라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보면서 살 물건들을 정한다음에 동선을 따라서 2층이나 1층 셀프서브 구역에서 가져가서 계산해야 하는데요.

번호를 적어뒀다가 찾아가면 편해요.

동선을 따라서 천천히 구경하면서 쇼핑하면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다음에 다시 한번 또 꼭 가려고요.

 

 

이케아는 많이들 아시겠지만 스웨덴의 회사에요.

그래서 북유럽풍의 가구들 소품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케아 IKEA 뜻을 찾아보니까 설립자 잉바르 캄프라드와 그가 자란도시, 그리고 고향의 약자를 모아 만든 것입니다.

잉바르 캄프라트(Ingvar Kamprad) + 그가 자란 도시 (Elmtaryd) + 고향 (Agunnaryd) 의 약자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