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맘의 생활정보/꿈해몽이야기

지네 죽이는 꿈 어떤 꿈일까요

by sunnyday0133 2017. 9. 5.

지네는 실제 생활에서 보게 되면 피하게 되는데요.

발이 많이 달려서 그런지 곤충 중에서 유독

징그럽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꿈에서 지네가 나오는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지네 죽이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볼께요.

 

 

지네 죽이는 꿈

 

해결하지 못했던 일이나 걱정거리를 해결하는 꿈입니다.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장애를 극복하고 목표를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지네에게 물리는 꿈

물리는 것은 여러가지 투자나 융자를 받을 일이

생길 꿈입니다.

재물운이 생기는 좋은 꿈입니다.

 

지네가 무리지어 있는 꿈

이것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장차 사업가로 크게 성공할 아이를 낳게 될 꿈이구요.

아이는 재물운을 타고 난다고 하네요.

조금 징그럽긴 하지만 아주 좋은 태몽이네요.

 

 

지네가 벽을 타고 오르는 꿈

승진을 하거나, 시험에 합격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이 이 꿈을 꾸면 아주 좋겠네요.

 

지네의 발이 보이는 꿈

가정이 화목해지는 좋은 의미가 있고요.

여러가지 일들이 잘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신발에서 지네가 나오는 꿈

투자를 하거나 일을 추진하는 것이 큰 성과를 거두게 됩니다.

새로운 시도를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방안에 지네가 가득한 꿈

재물이 늘어나고 사업을 하면 사업이 번창할

꿈이라고 합니다. 나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이 모두 부를

누리게 될 꿈입니다. 아주 좋은 길모잉네요.

 

 

좋은 꿈도 있고 나쁜 꿈도 있는데요.

길몽도 있으니

현실에서처럼 싫게만 볼 건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