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맘의 생활정보/꿈해몽이야기

손톱 빠지는 꿈 해몽 알아보기

by sunnyday0133 2017. 8. 23.

오늘은 손톱과 관련된 꿈이 어떤 의미가 있는 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손톱 빠지는 꿈 입니다.

손톱이 빠지면 꿈에서도 아프거나 피가나거나

징그러울 것 같은데요. 손톱 빠지는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이나 가까운 지인에게 안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갑자기 손톱이 빠지는 꿈은

가족, 친구, 연인이나 자신에게 질병, 재산의 손실, 사고,

안좋은 소문이 나는 등 안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이 중에서 검지 손톱이 빠지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어떤 의도치 않은 사고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거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엄지 손톱이 빠지는 꿈

학업이나 사업등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다른 사람에 의해서

 곤란을 겪게 되는 뜻이라고 합니다.

또한 사기나 배신을 당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중지 손톱 의 경우는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약지 손톱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에게 안좋은 소문을 듣게 될 꿈입니다.

가족이나 친구가 재산의 손실이나 질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새끼 손톱 의 경우는

연인사이나 부부사이가 안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작은 싸움도 큰 싸움으로 커질 수도 있다고 하니 미리 조심하면 좋겠죠.

 

다음으로 손톱 깎는 꿈을 알아볼게요

손톱 깍는 꿈

자신의 걱정, 근심, 우환 등 골치가 아팠던 일들이 모두 해결되고

자신이 원하던 것들이 이루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손톱 빠지는 꿈과는 다르게 손톱 깍는 꿈은 길몽이네요.

 

 

손톱이 길어지는 꿈 도 있는데요.

이꿈은 만사가 잘 풀리고 좋은 일만 생기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반대로 손톱이 짧아지는 꿈

걱정이 생기거나 금전적인 손실이 생기는 꿈입니다.

 

예쁘고 아름다운 손톱을 보는 꿈

모든 일들이 잘 풀리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는 꿈입니다.

 

 

손톱이 깨지는 꿈

주변인들에게 실망스러운 소식을 듣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