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맘의 생활정보/꿈해몽이야기

자동차사고나는꿈 해몽 알아보기

by sunnyday0133 2017. 6. 16.

자동차사고나는꿈

 

실제가 아니라서 다행이긴 하지만 꿈에서라도 자동차사고가 나면 아찔할 것 같은데요.

아마 꿈에서 깨면 휴 다행이다 할것 같습니다.

왠지 꿈내용처럼 꿈해몽도 좋지만은 않을 것 같은데요.

자동차사고나는꿈 그리고 자동차과 관련된 꿈은 어떤 의미의 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사고나는꿈

생각지 못한 일에 말려들게 되어서 분쟁이나 다툼에 휩쓸리게 되는 꿈.

다른 사람들과 치열하게 다투어야 하는 상황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역시 좋은 풀이는 아니네요 

하지만 좋게 풀이되는 꿈도 있는데요.

자동차에 사람이 부딪히는 꿈은 추진중이거나 계획중인 일들이 점차 성과를 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운전하다 절벽으로 추락하는 꿈

평소에 가깝게 지내거나 믿고있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자동차가 불에 타는 꿈

이것은 사고나는꿈과는 다르게 길몽입니다. 역시 불이 나오는 꿈은 거의다 길몽이네요.

자동차가 불에 타는 꿈은 차를 통해 이득을 보는 꿈, 차와 관련되어 행운이 찾아올 꿈이라고 합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

자신이 맡은바 책임을 다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자동차가 없는 사람이 운전하는 꿈을 꾸었다면 멀지 않은 미래에 단체를 이끌어나가거나 부서의 장이나 임원으로 임명될 꿈이라고 합니다.

 

자동차가 언덕위로 올라가는 꿈

자신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일이 척척 진행이 되고 사랑운도 들어오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타이어가 펑크나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